후회 없는 검사! 영유아 지문적성검사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회 없는 검사! 영유아 지문적성검사 알아보기

by allplus 2025. 7. 24.
반응형

 

후회 없는 검사! 영유아 지문적성검사 알아보기

📍 아이 성향,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아이를 키우다 보면 “우리 아이는 왜 이럴까?” “혹시 남들과 다른 걸까?” 이런 궁금증이 자주 생기죠. 특히 말이 트이기 전까지는 아이 마음을 제대로 알기 어려워요. 

신뢰높은 지문검사하는 곳 바로가기를 할 분은 아래 연결되어 있어요.

영유아 지문적성검사 알아보기

내가 낳은 내 아이인데도 '왜 이렇게 말을 안들을까? 왜 이렇게 힘들까?' 등등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그럴 때 많은 부모님들이 찾는 게 바로 영유아 지문적성검사예요.

 

 

 

 

 

지문에 답이 있다?

지문은 단순한 피부 무늬가 아니에요. 뇌 발달과 감각 정보 처리 방식이 반영된 흔적이랍니다. 과학의 발달로 '피문학' (피부무늬학)이라는 학문으로 정의되어 있고, 많은 발전을 이뤄 의학뿐만 아니라 생활에 까지 큰 영향을 미치고 있죠.

특히 0세~6세는 뇌 발달이 급격한 시기라 이때의 지문은 두뇌 우세성, 기질, 성향을 예측하는 데 유용해요.
아이가 어떤 기질인지, 어떤 성향의 사람인지 제대로 파악해야 해요. 부모와는 다른 기질을 갖고 있는 아이들이 많은데 부모가 내 아이는 내가 잘알아! 식으로 자기중심적으로 접근하며 양육하면 절대 안돼요.

지문을 통해 두뇌발달정도, 기질, 학습관련 전략, 적합한 전공학과, 부모와의 관계, 소통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영유아 지문적성검사는 그 어떤 검사보다도 후회없는 검사라 봅니다. 주위 분들도 도움많이 받았다고 입소문이 났어요. 

영유아 지문적성검사 알아보기

👨‍👩‍👧 특히 부모에게도 큰 도움이 돼요. 

아이 성향을 이해하면 부모도 더 부드럽고 효율적인 육아를 할 수 있어요. 특히 양육 방식 차이가 있는 부모님들에게는 공통의 기준이 되기도 해요.

검사는 언제 하는 게 좋을까요? 지문적성검사는 생후 6개월부터 가능하지만, 3세~6세 사이가 가장 적절해요. 방향을 잘못잡고  너무 늦게 이것 저것 다 가르치면 힘들어져요. 너무 어리면 살성이 약해서 18개월 이후부터 하길 권하며 특히 조금이라도 일찍! 늦어도 3세때 하길 권하죠.   

검사는 지문 스캔만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전혀 통증도 없고, 검사 시간은 약 5분 정도예요. 그냥 기기에 대고 스캔만 하면 되는 거죠.  실제 부모들의 생생한 후기도 인터넷, 인스타그램 등 후기가 많죠. 

⚠️ 그러나 유명세를 타고 지문검사 회사들이 많이 생겨났어요. 가장 중요한 건 어떤 전문가를 만나냐예요. 검사 후 그 정보를 제대로 읽고 분석하고 코칭해 줄 수 있는 전문가를 만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 검사 받을 때 체크할 5가지

항목 확인 포인트
전문가 상담 포함 여부 결과지만 던져주고 끝나는 곳은 피하세요
신뢰도 있는 기관인지 공식 자격 보유 여부, 특허받은 기관인지 확인하세요
가격 대비 상담시간 상담이 충분히 이루어지는지 봐야 해요
과장된 약속은 없는지 “이걸로 진로가 정해진다”는 표현은 주의!
양육에 실제 도움 되는지 검사 후 솔루션 제공이 핵심이에요

마무리 한 마디

지문적성검사는 아이의 특성을 이해하고 맞춤형 육아법을 찾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전문가들은 지문과 성향의 상관관계는 존재하지만, 모든 걸 단정 짓는 도구로 보긴 어렵다고 말해요. 그러니  지문검사는 어디까지나 참고도구일 뿐! 과장된 약속이나 맹신은 피해야 해요.

아이의 가능성을 믿고, 따뜻하게 바라보는 계기가 되셨으면 좋겠어요 🌱

👉 지문적성검사 바로 알아보기

 

반응형